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2016 세계 미녀 순위 랭킹 톱 10 ♡ 한국미녀 '나나' 또다시 10위권 안에 들다 ♡!!

해외 랭킹사이트 Top 101에 2016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랭킹 TOP 10에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본명 임진아)가 당당히 7위에 올랐습니다. 2014년과 2015년에 영화전문지 TC 캔들러가 선정한 세계미녀 100인에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죠. 2014년에는 KPOP의 세계적 붐과 함께 한국 연예인들이 대거 순위에 포함되었었는데요..그 이후 해마다 미인 순위에 빠짐없이 한국 연예인들이 랭크되는걸 보면, 대한민국의 위상이 그만큼 커지고 있는것 같아 뿌듯합니다. 


사이트마다 기준이 조금씩 달라 어떤 곳에서는 '나나'가 3위에 올라가 있는 곳도 있는데요. 오늘의 랭킹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사회봉사 활동과 나이를 거스르는 미적 완성도를 좀더 점수에 반영한것 같습니다. 현재 투표가 진행중이므로 순위는 계속 바뀔듯 한데요.. 기준이 다른 외국인의 시각이란걸 염두에 두고 재미로 보면서..내가 생각하는 미인의 기준과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또 공감가는 순위가 있는지 즐겨보세요..


10  피아 워츠바흐 Pia Wurtzbach :



필리핀 출신의 2015년 미스유니버스로 필리핀계 독일인 여배우이자 성공한 모델출신입니다. 현재 26세의 모델로 많은 미인대회 참가 경험과 TV 호스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신장은 173cm. 상당히 높은 순위에 오른걸 보면, 아무래도 미스유니버스 참가에서의 인상이 컸던가 봅니다.


 9  엠마 왓슨 Emma Watson :



영국 여배우 엠마왓슨은 '해리포터' 시리즈로 너무나 잘 알려진 배우죠.. 해리포터에서는 꼬맹이 숙녀였는데 어느덧 이렇게 커 버렸습니다. 1990년생으로 현재나이 26세, 키는 165cm 로 외국여자 치고는 아담한 체격이죠..


 8  프리얀카 초프라 Priyanka Chopra :



프리얀카 초프라는 인도출신 여배우로, 인도의 헐리우드로 불리는 '볼리우드'의 미인 여배우이자, 지금까지 3장의 영어 싱글 앨범까지 낸 가수로도 활동 중. 전 인도 미스월드 출신으로 2015년 영국매거진 Eastern Eye 에 가장 섹시한 아시안 여성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미국 TV시리즈에도 출연해서 2016년 오스카상 레드카펫을 밟았습니다. Baywatch alongside Dwayne Johnson 으로 헐리우드에 진출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키 169cm, 1982년생, 34세.


 7  나나 (임진아) Nana, Im-Jin Ah :



말이필요없네요..걸그룹 애프터 스쿨의 메인멤버로 2014,2015년 연거푸 세계미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딸입니다. 현재는 인기드라마 '굿 와이프' 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연기자로 활동을 하고 있고, 모델로도 열심히 활동중입니다. 키 171cm,1991년생, 24세.


 6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빅히트작 '트와이라잇','뉴문','이클립스','브레이킹던' 총 4편의 시리즈에서 벰파이어 가문의 '에드워드'의 연인인 '벨라 스완' Bella Swan 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여배우. 그녀의 출연작으로는 '패닉룸', '인투더와일드','스노우화이트 앤 헌츠맨' 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키 165cm, 1990년생, 26세.


 5  아리아나 그랜드 Ariana Grande :



미국 플로리다 출생의 여배우. TV에 출연중이고 목소리 배우로도 활약중입니다. 데뷔 앨범이 빌보드 200에 올라갔고, 싱글앨범은 빌보드 Hot 100부문 10위 안에 진입하기도 했습니다.  키153cm, 1993년생, 23세.


 4  안젤리나 졸리 Priyanka Chopra :



말이 필요없는 헐리우드 여배우입니다. '툼레이더' 영화시리즈에서 '라라 크로포드' 역할을 하면서 세계적 스타로 거듭났습니다. 당시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누리던 PC 게임이었던 '툼레이더'의 캐릭터, '라라 크로포드'와 가장 닮은 여배우로 캐스팅되었었죠.. 그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휴머니스트다운 봉사활동과 꾸준한 세계적 인기 등이 미인 선정 점수에 많이 반영되고 있는듯합니다. 키169cm,1975년생, 41세


 3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



헐리우드의 가장 HOT한 배우죠. 볼륨감 있는 몸매와 개성넘치는 섹시미로 수많은 영화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아역배우로 시작해서 '어벤져스', '아이언맨','아일랜드', 그리고 우리나라 최민식과 함께 출연했던 '루시' 등의 작품이 있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배우 톱10에 항상 들어가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키 160cm, 1984년생, 31세.


 2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 :



미국의 가수이자 여배우, 작곡가, 패션디자이너,자선가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밴드가수. 어린이 TV 시리즈의 아역으로 시작해 디즈니채널 Wizards of Waverly Place 시리즈에서 주연급으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키 165cm, 1992년생, 24세



 1  제니퍼 애니스톤 Jennifer Aniston :



People 피플 매거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두번이나 선정된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 여배우. 세월을 비껴간 아름다움으로 여러차례 미인 순위에 오른 그녀입니다. 배우 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활동하고 있는 사업가. 스핀요가와 그녀의 나이를 비껴가는 잘 발달된 근육과 섹시한 몸매로 현재 1위에 올라있습니다. 키 164cm, 1969년생, 47세.

센스쟁이라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