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2016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인 순위 3위와 8위에 오른 나나, 쯔위, 나머지 미인들은 누구?

해외 The Indenpent Critics 라는 곳에서 매년 세계에서 가장 얼굴을 가진 미인 순위를 뽑는데, 지난 2016년에는 우리나라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와 트와이스의 쯔위가 8위에 올라 화제를 불러일으킨 적이 있습니다.


이 매체뿐만 아니라 심심찮게 해외 미인 순위를 발표하는 사이트에 한국의 KPOP 가수들과 연예인들이 순위에 올라오고 있어 흥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미인 순위에 처음 이름을 올렸던건 아마 송혜교 때부터가 아닐까 싶은데요, 올인과 풀하우스를 통해 해외에 알려지기 시작한 송혜교는 한때 전세계 미인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인 인지도를 뽑내기도 했죠. 


그 뒤를 이어 소녀시대의 태연, 윤아, 티파니도 미인 순위에 올랐었고, 애프터스쿨의 나나는 2년 연속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작년순위에서도 3위에 오름으로써 해외에서 미인 순위에 3년 연속 3위권에 오르는 위엄을 보여주었네요..


이번에 쯔위가 8위에 오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위에는 누가 올랐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0  알리아 바트 Alia Bhatt

인도 출생으로 인도의 볼리우드에서 활동하고있는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 중. 



 9  알리시아 비칸데르

1988년 스웨덴 출생의 영화배우이자 전 발레리나. 연기력과 매력적인 얼굴로 영화 '머니 쉬걸' 에서 주인공의 아내 역할을 맡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8  쯔위

트와이스의 미모 담당 쯔위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8위에 올랐네요. 트와이스 트둥이들 중에서 여신급 미모를 가진 것으로 팬들사이에도 유명하죠.


 7  카밀라 벨


86년생 미국 킬리포니아 출생으로 어머니는 브라질 출신의 패션디자이너. 영화 10,000BC 에서 에블린 역을 맡았었고 2010년에는 세계미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었죠..


 6  사토미 이시하라

86년 도쿄 도 출신으로 일본의 인기 톱배우로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여우조연상을 받은 영화배우.


 5  티렌느 레나로즈 블롱도

2001년 프랑스 출생의 모델, 보그 모델로 활약. 그녀는 축구선수 출신 아버지와 배우겸 텔레비전 사회자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4세부터 모델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6세에 보그모델로 활약하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란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고합니다.


 4  골쉬프테 파라하니

83년생으로 이란 테헤란 출생으로 유명 영화배우. 보수적인 이란에서 매거진 누드촬영을 해 이란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3  나나

1991년생으로 애프터 스쿨의 멤버로 활약하면서 유닛인 오렌지카라멜과 애프터스쿨 레드로 활약. 이후 연기자로도 빼어난 활약을 하면서 미모를 뽑내고 있죠. 2014년과 2015년에는 2년 연속 세계미인 1위 자리에 올랐던 나나입니다. 3년 연속 3위에 오른 유일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2  리사 소베라노

미국계 필리핀 여배우이자 모델. 


 1  조단 던

1990년 영국 출생의 흑인여자 모델로 조단 던은 우아하고 귀족적인 이미지로 알려져있다. 2007년 1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런웨이에 데뷔해서 이탈리아 보그, 아메리칸 보그, 브리티쉬 보그의 커버를 장식. 183cm의 커다란 키와 쭉뻗은 각선미가 그녀의 모델로서의 활약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