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져,문화.스포츠

해외 ARMY팬이 뽑은 방탄소년단 BTS 외모 순위


KPOP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은 올해 미국 빌보드뮤직어워드 'TOP 소셜아티스트' 부문에서 저스틴비버, 셀레나 고메즈, 아리아나 그란데, 션 멘데스의 쟁쟁한 세계적 스타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거머쥐면서 세계적 인기를 확인시킨 그룹입니다. 이들의 해외 팬클럽 이름은 ARMY. 


그야말로 군대 조직같은 전폭적인 지지를 방탄소년단에게 보내고 있는데요, 시상식 당일에도 후보들의 뮤직비디오가 나올때 가장 큰 함성이 터져나와 좌중을 압도했었죠. 몇해전 구글뮤직어워드 소녀시대의 수상때는 어리둥절하게 있던 미국인 참석자들이 이번에는 모두 예상했다는듯 방탄소년단을 에워싸고 축하해주는 모습을 보면서 KPOP의 위상이 나날이 상승하고 있음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벌써 여러해가 되었지만, 미국 연예인들 파티음악으로 KPOP이 자주 흘러나오고 있다는 헐리웃 스타의 인터뷰도 소개된 적이 있는데요, 미국 미국 주류 연예계에서도 KPOP은 더이상 낯설지 않은듯 합니다. 일례로 윌 스미스의 아들은 지난번 방한때 빅뱅의 지 드래곤을 찾아가 열렬한 팬임을 인증하기도 했는데, 그의 꿈이 KPOP 가수로 데뷔하는 거라고 하니.. KPOP의 확산은 앞으로 지속되어 미국 주류 음악계에도 상당한 영향을 끼치리라 기대됩니다.


최근에 가장 핫한 KPOP 보이그룹인 방탄소년단 BTS의 해외 팬들이 뽑은 외모순위가 있어 올려봅니다.. 팬마다 기준이 다르니까 순위는 그저 재미로 봐주시고, 자기만의 외모 순위는 댓글로 올려주세요..^^. 


 7  제이홉 Jhope

본명은 정호석. 94년생. 방탄소년단에서 서브래퍼와 메인댄서를 맡고 있죠.. 광주 국제고등학교를 나왔고 한때 2PM의 멤머 조권의 음반에도 참여했었죠..






 6  랩몬스터

방탄소년단의 리더이자 랩퍼. 94년생. 본명은 김남준. 랩몬스터는 그의 애칭. 181의 큰 키에 영어도 멋지게 구사해서 빌보드어워드 시상식에서 소감발표를 멋지게 해줬죠. 미국 본무대에서도 전혀 주죽들거나 하지 않고 당당한 모습이 정말 멋졌습니다. 






 5  슈가 

본명 민윤기. 93년생 대구 출신으로 방탄소년단에서는 리드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데뷔전에는 대구에서 D-town 이라는 언더크루 활동을 했고,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오디션에서 2위를 차지하며 BTS 멤버로 발탁.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만능 아티스트죠..






 4  지민 

본명도 박지민. 95년생.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에서 뇌새적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부산 사나이. 방탄소년단에서 리드보컬과 메인댄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3  정국 

본명 전정국. 97년생. 방탄소년단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음. 부산 출생으로 작사작곡을 직접 하는 아티스트로 방탄소년단의 Outtro: Love is Not Over. RUN, 고엽, Begin 곡에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능력있는 아티스트. 






 2  뷔 V

본명은 김태형. 95년생. 방탄소년단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경남 거창 출생. 뮤직비디오 보는 해외 10대 하이틴들에게 저절로 사랑스런 미소를 자아내게 하죠.






 1  진 Jin

본명 김석진. 92년생. 경기도 출생. 그룹에서 서브보털을 맡고 있음. 방탄소년단에는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실력있는 가수들이 많은데 석진도 그중 하나. 방탄소년단의 '흥탄소년단' 'Outro: Love is Not Over' 에 작사.작곡 참여. 해외 ARMY 팬이 뽑은 외모순위 1위에 올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