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음악

2017년 하반기 볼만한 SF 영화 개봉예정작 7편

2017년 하반기 개봉예정인 SF 영화 기대작 7편과 개봉예정일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는 발레리안과 스타워즈8편 인데요, 어벤져스에서 꽤 비중있는 역할을 보여주었던 헐리우드 한국 여배우 수현이 출연하는 다크타워도 은근 기대가 됩니다.  블레이드 러너 2049에 예고편에는 한글 간판의 건물이 등장하는데 혹시 배경중에 한국이 등장하는 건가요? 궁금해지네요..


혹성탈출은 시리즈를 거듭하며 스토리를 점차 심화해 나가는 재미가 있는것 같고, 발레리안: 천개행성의 도시는 제5원소가 그랬듯이 화려한 볼거리와 탄탄한 스토리가 사뭇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마지막 살아남은 제다이 루크 스카이워커를 찾아간 레이의 정체가 궁금해지는 스타워즈8 편은 크리스마스나 되어야 개봉한다니 그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ㅎㅎ




  혹성탈출: 종의전쟁 War for the Planet of the Apes - 8.15일 개봉

혹성탈출 이번편에서는 드디어 인류강 어떻게 유인원 침팬지에게 지구를 뺏기게 되는지 그 과정을 알게될거 같습니다. 치명적인 바이러스 '시미안플루'로 점점 퇴화해가는 인간 대 진화하는 유인원의 피터지는 전쟁.. 어린시절 TV 명화극장에서 보았던 충격적인 영화 혹성탈출이 서서히 그 이야기의 전모를 드러낼듯.  드디어 어제 8월 15일 개봉했죠.? 보러 가야겠습니다.





  다크타워: 희망의 탑 The Dark Tower - 8.23일 개봉예정

어벤져스에 출연한 수려한 외모의 한국인 여배우 수현이 아라 캠피그넌 역으로 출연하는 영화. 쇼생크탈출, 미져리, 그린 마일, 캐리 등의 명작을 집필해온 스티븐 킹이 33년 동안 집필한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 


두개의 차원이 공존하는 세상에서 이를 수호하려는 마지막 건슬링어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인데, SF라기 보다는 사실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영화라고 할수 있는데, 우리나라 출신 헐리웃 배우인 수현이 마지막 예지자 역을 하고 있어, 순위 리스트에 올려보았습니다.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사뭇 기대되는 작품.






  발레리안: 천개행성의 도시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 8.30일 개봉예정

레옹, 제5원소, 루시의 거장 뤽베송 감독의 작품입니다. 뤽베송의 전작 영화들의 특징이라면, 탄탄한 스토리와 볼거리인데요. 이번 작품은 풍부한 우주 시공간을 뛰어넘는 스페이스 블록버스터 작품으로 뤽베송 감독이 몇십년 동안 만들기를 고대했다고 합니다. 상당히 기대되는 작품중 하나.



28세기의 우주를 배경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로렐린 요원의 우주를 지켜야 하는 임무. 드넓은 우주를 배경으로 한 판타스틱한 장면들이 정말 매혹적인 영화로.. 발레리안역에는 '데인 드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에서 피터파커의 친구에서 악당으로 변신하는 해리오스본 역을 맡았었죠.. 여자주인공은 수어사이트스쿼드에서 인챈트리스역을 맡았던 눈빛이 매혹적인 여자 카라 델레바인이맡았네요. 8월 30일쯤 개봉예정입니다.





  토르 : 라그나로크 Thor: Ragnarok - 10월개봉 예정

어벤저스의 신 토르의 단독 등장.ㅋㅋ. 이번 토르편에는 헐크와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출연해서 또다른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아스가르드를 침공해오는 적과의 전쟁을 그린 시리즈. 어벤저스와 토르의 이야기가 겹쳐있기 때문에 토르 시리즈를 제대로 볼려면 어벤저스 시리즈도 봐줘야 할 듯.






  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eu - 11월개봉 예정

어벤저스에 맞선 DC코믹스의 영웅들이 나타났다.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아쿠아맨, 플래시가 뭉졌습니다. 과연 어벤져스 시리즈와는 어떤 다른 재미를 줄지 기대가 크네요.. 원더우먼 갤 가돗^^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블레이드 러너 2049 Blade Runner 2049 - 10월 개봉예정

블레이드 러너의 속편. SF영화 컨택트의 드뇌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해리슨포드가 데커드 역을 라이언 고슬링이 K역을 맡았습니다. 복제인간을 통한 인간에 대한 성찰을 담은 영화. 전편인 블레이드 러너를 봐야 그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영화일듯. 복제인간의 예기는 실제로 최신 비주류 인류학과 고고학에서도 제기되고 있는 인간의 기원과도 연결이 되는거 같은데요..아마도 그걸 소재로 만든 영화는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현생 인류가 영화에서 처럼 어떤 존재들로 부터 만들어진 유전학적 후예들이라면?...





  스타워즈 : 더 라스트 제다이 Star Wars: The Last Jedi - 12월 개봉예정

조지 루카스 감독의 명작으로 7편 부터 JJ.에이브람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있죠. 이번 더 라스트 제다이는 스타워즈의 8번째 시리즈. 


전편에서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던 여주인공 '레이'의 존재가 드러날 것으로 기대되는 시리즈입니다. 전편 마지막 장면에서 마지막 남은 제다이 '루크 스카이워커'를 찾아간 여주인공 레이. 이들은 앞으로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지, 또 레이는 누구인지? 사뭇기대가 되는 시리즈입니다.. 스타워즈의 영원한 공주님 레아공주인 '캐리피셔'의 유작이 되어버린 작품. 크리스마스에 맞춰 개봉예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