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음악

해외 ONCE 팬이 뽑은 트와이스 멤버 외모순위

KPOP 걸그룹하면 요즘은 트와이스가 대세죠. 해외에서는 소녀시대의 뒤를 잇는 그룹이라고도 하구요. 좀 색깔이 다른 여성그룹으로는 블랙핑크를 꼽는데 블랙핑크는 2NE1의 계보를 잇는다고들 예기하더라구요..


트와이스의 연세대 축제 공연 영상이 유튜브에서 화재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 영상을 본 해외팬들의 반응은 정말 대단하다는 한마디. 사랑스럽고 발랄하고 내 여동생, 혹은 조카 같은 걸그룹이 한국에선 대세인거 같습니다.

요즘 트와이스는 일본 데뷔 이후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일본의 여중,여고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멤버는 일본 멤버인 사나,미나,모모와 대만 멤버 쯔위, 그리고 한국인 멤버들로 구성된 9인조라 소녀시대와 컨셉이 비슷한 면이 있지만 음악적 색깔은 아무래도 JYP와 SM이 꽤나 다른 느낌입니다.


트와이스는 TT나 시그널 처럼 굉장히 독특한 음악들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도 사뭇 좋은 곡이 기대되는 그룹입니다. 각 나라마다 멤버들에 대한 인기도는 조금씩 다른데요.. 해외 트둥이들이 뽑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외모 순위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개인마다 좋아하는 멤버들이 다르니까 재미로만 보세요..자료는 해외 사이트 Amino에서 올린 멤버 외모 랭킹입니다.


 1  쯔위


역시 트와이스의 비주얼 퀸은 쯔위가 차지했습니다. 자타공인 인형같은 미모와 볼륨감있는 몸매로 일찌감치 CF에서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준 쯔위죠. 몇년 되긴 했지만 대만기를 흔들었다고 한때 곤욕을 치르기도 했었는데요, 그 덕분에 트와이스가 더욱 인지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요? 여신급 미모의 쯔위가 1위.


 2  나연


트와이스의 상큼함을 맡고 있는 나연입니다. 이래봬도 트와이스의 언니죠.. 굉장히 발랄하고 밝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한눈에 쉽게 띄는 외모인데요, 트와이스가 결성되기 전 오디션 멤버들도 나연을 가장 눈에 띄는 멤버로 꼽을 정도.


 3  사나


사나는 개인적으론 가만히 있는 얼굴보다는 생글생글 웃으며 무대에 있을때가 매력이 넘치는 멤버, 가끔씩은 멍때리고 있는 모습이 매력적일 때도 있죠.. 일본인답지 않게 매우 적극적이고 승부욕이 강하죠.


 4  미나


미나는 같은 일본인 멤버들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멤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나는 자신이 또 이쁘다는 걸 잘 안다고도 하네요. 왠지 그런 포스가 좀 느껴지기도 합니다.


 5  지효


지효는 특히 해외에서 꽤 인기가 높은 편인데요..아마 굵직굵직한 이국적 외모가 외국 팬들에게는 상당히 잘 어필하는듯 합니다. 통통한 편이지만 눈이 참 아름다운 지효죠..


 6  모모


트와이스의 애교쟁이입니다. 애교하면 역시 모모를 따를 멤버가 없을듯. 트와이스의 댄스를 맡고 있죠..소녀시대와 비교한다면 효연과 같은 존재..


 7  다현


트와이스의 귀염둥이. 뮤직비디오에 늘 귀여운 역할을 도맡아 합니다. 예전에 출연했던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서도 늘 밝은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었죠..그룹에서 귀여움 담당?


 8  채영


올해 열일곱 생일을 맞은 채영이죠..트와이스의 막내. 친근한 느낌의 채영이지만 다른 멤버들에 비해 그렇게 튀는 편이 아니라 좀 조용한 성격인가? 싶기도 합니다.


 9  정연


보이쉬한 매력의 정연이 9위에 올랐네요..보이시한 매력때문인가요? 미모순위에서는 맨 마지막에서 1등에 올라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