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음악

KPOP을 좋아하는 헐리우드 여자 연예인 톱5


KPOP의 인기가 날로날로 메이저로 옮아가고 있는듯 하네요. 요즘은 헐리우드 스타들도 각종 연예 프로그램이나 토크 프로그램에서 KPOP을 사랑하고 좋아한다는 말과 함께, 방탄소년단이나, 빅뱅, 소녀시대 등을 거론하는 경우가 꽤  많아지고 있지요..


예전에 KPOP콘서트에 몰래 찾아와 공연을 즐기고 갔던 레이디가가나 또 얼마전 윌 스미스 방한때 아버지를 따라왔던 아들 제이든 스미스는 G드래곤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히면서 자기의 꿈이 KPOP가수로 데뷔하는 거라고 진지하게 예기하기도 했다는 군요..


이 밖에도 많은 세계적 스타들이 KPOP에 대한 애정을 표출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미국 여자연예인 중에서 KPOP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연예인 톱5를 알아봤습니다.


 1  레이디가가 Lady Gaga


슈퍼주니어의 SM Town 프랑스 공연때 희철이 레이디가가 복장을 하고 공연을 했던 적이 있기도 한데요..레이디 가가는 2014년 미국 텍사스의 클럽 중 하나인 '엘리시움' 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음악 쇼케이스인 SXSW(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K-POP Nights' 에 나타나 당시 쇼케이스에 참여한 현아와 박재범의 무대를 관람한걸로 알려져 있죠.


이를 알아본 팬들과 함께 사진까지 촬영을 했었는데요. 평소에도 K팝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POP그룹 크레용팝은 레이디가가의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 서기도 했습니다.


 2  엠마스톤  Emma Stone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여주인공 엠마스톤은 코난 오브라이언이 진행하는 미국방송 토크쇼에 나와 진행자가 최근에 푹 빠져있는 무언가가 있냐고 묻자.거침없이 KPOP이라고 대답했죠. 그녀는 KPOP이 전세계적인 현상이라고 예기하면서 2NE1과 소녀시대를 언급했는데, KPOP은 Excellent를 넘어서는 수준이며, 자신이 지금껏 보아온 그 어떤 것 보다도 최고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죠..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오기 힘든 마력을 가졌다고 하는 등 KPOP에 대한 사랑을 여실히 드러냈습니다..


그녀의 영화중 한 장면에도 한국음식이 정말 좋다는 대사가 있기도 했죠.. 


 3  클로이 모레츠 Chloe Moretz


아이 스타 출신으로 킥애스, 캘리 등에 출연하며 미국 국민 여동생으로 등극한 여배우입니다. KPOP을 진짜 좋아하는 걸로 알려져 있는데,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나온 마마무와 태민의 모습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얼마전 방한때에는 '우리결혼 했어요'에 특별출연해 에릭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었습니다.


 4  안나 캔드릭 Anna Kendrick


뉴문, 이클립스, 브레이킹 던에서 벨라의 친구역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안나 캔드릭은 미국, 아일랜드,스코들랜드계의 혈통을 가지고 있어 신비로운 마스크를 가진 배우로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세계적 여배우죠.. 


피치퍼펙트에 주연으로 출연했던 그녀는 평소에도 KPOP에 대한 애정이 상당 하다고 하는데요..미국 유명 코미디 사이트 Funny or Die 가 제작한 Anna Kendrick goes K-POP with f(x) 는 한구 KPOP 스타와 미국 유명 연예인의 첫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미국 각종 매체에서도 집중 소개된 적이 있을 정도..


 5  로드 Lorde


2014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팝 솔로 퍼포먼스 상과 올해의 노래상을 받았던 유명한 가수죠. 로드는 한국 친구가 있어 KPOP을 자주 들을 수 있었다고 하죠..K팝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을 자주봤는데 그 중에서 이하이의 음색을 좋아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