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져,문화.스포츠

해외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톱 8

 

해외 토렌트 파일공유 사이트 순위를 뽑아봤습니다. 가끔 필요한 자료를 찾을 때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든다면 토렌트가 되겠죠.. 이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중에서 해외 유저들이 꼽은 사이트들을 알아봤습니다.

 

토렌트는 파일공유라는 순기능이 있는 반면, 언제나 저작권과 관련된 문제로 인해 수시로 폐쇄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순위에 든 사이트들 중에도 언젠가는 폐쇄될 사이트도 있겠죠..이미 폐쇄된 사이트는 배제하고 현재 운영중인 사이트들만 알아봤는데요.. 원래 톱10 순위였지만 그중에 접속이 잘 안되는 것은 목록에서 제외하였습니다. 

 

그럼 해외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를 알아볼까요?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1  The Pirate Bay 

해적들의 해안이란 뜻인가요? 토렌트 사이트의 왕이라고 해놓았군요. 가장 오래된 전통있는 사이트라고도 하네요..

 

 

 2  RARBG

불가리아에서 시작된 토렌트로 많은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다운로드 사이트라고 합니다. RARBG 태그가 있는 영화, TV 영상 등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YTS.AG

동영상을 받다보면 동영상 파일명 뒤에 YIFY라는 단어를 자주 보게 되는데요. YIFY 그룹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4  TorrentZ2

TorrentZ2는 작년에 스스로 문을 닫은 torrent.eu 사이트를 위한 것이라는데요..개인적으로 이용해 보질 않아서 어떤 사이트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60개가 넘는 토렌트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향상된 검색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5  1337X

마치 구글처럼 사이트에 접속하면 검색창이 하나 달랑 보이는 군요..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트래픽이 증가하고 있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새 단장을 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6  Torrent Project

올해들어 새롭게 톱 10에 들어온 사이트라고 하네요..현재 데이터베이스에 1000만개 이상의 피드가 있다고 합니다.

 

 

 

 7  Torrent Downloads

TV 프로그램, 영화 등의 카테로리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8  Lime Torrents

Lime Torrents.cc 는 올해 톱 10에 들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