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린이.유아

모바일 게임 순위 톱 10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을 위한 필수 어플 '모비'(Android 지원)
여기저기 흩어진 사전등록을 모비 하나로! 모바일 게임은 물론 온라인 PC 게임의 쿠폰까지, 다양한 히트 게임들의 레어 아이템은 모비 게임 쿠폰으로! 이제 모비 하나로 세상의 모든 히트 쿠폰을 만나보세요. 모비는 여러분들의 게임 라이프에 레어템을 더해드립니다. [모비 서비스 안내] 1. 회원가입도 원터치 - 구글 · 페이스북 · 네이버 · 카카오톡 계정으로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 2. 사전예약, 사전등록 참여도 원터치 - 게임 정보(출시일 · 게임 영상 · 스크린샷 · 게임 소개 등)도 확인하고, 간편하게 사전등록 참여 완료 3. 게임 쿠폰 발급도 원터치 -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 게임의 레어 쿠폰이 매일매일 추가되어 100% 공짜 · 무료 지급 4. 쿠폰 나눔 커뮤니티 - 필요한 쿠폰을 구하고, 필요하지 않은 쿠폰은 나눔하는 커뮤니티 기능 탑재 모비는 매일매일 새로운 쿠폰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모바일 게임 만큼 시간 떼우기 좋은 것도 없죠.. 어떤 게임이 재미있을까?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를 알아봤습니다. 구글 안드로이드가 시장의 거의 80%를 차지하고 있기때문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순위가 가장 많고, 다음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다운로드가 순위를 결정 짓겠네요.. 


순위 기준은 매출의 비중이 가장 크고 다음으로 인기도를 기준으로 했다고 합니다. 자료 출처는 Gevolution 게임전문사이트입니다. 



 1  음양사 for kakao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던 시대 천재 음양사인 주인공은 어느날 기억을 잃고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사건을 해결함벼 자신의 과거를 찾아나선다는 내용으로 고대 일본을 배경으로 한 게임. 아이유의 CF광고가 인상적인 게임이죠. 당당ㅇ히 모바일 게임부문에서 순위의 맨 꼭대기에 올라있네요..




 2  모두의마블 for kakao

전세계 도시의 건물을 사고파는 보드게임으로 전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용 게임. 4명이 즐길수 있는 개인전으로 2명씩 팀을 나눠 팀플레이도 가능. 게임을 하면서 전세계 도시에 대한 지식도 쌓고, 건물을 사고파는 트레이딩 개념도 익힐 수 있는 교육용 게임.




 3  소녀전선 Girls Frontline

미소녀들과 함께하는 인류의 종말을 건 최후의 전쟁을 스토리로 하는 일본 만화 캐릭터의 일러스트 형태의 롤플레잉 게임. 세계대전 부터 현대까지의 유명 총기들을 만나볼 수 있고, 소녀들의 100여종 코스튬을 만날수 있는 여성친화적 게임. 




 4  권력: THERULERS

에이핑크가 한참 광고를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 4위에 올라있습니다. 신의 권능을 빌려 권력을 거머쥐는자 대륙을 쟁취해 나간다는 스토리. 수십개의 영토를 쟁취하기 위한 전략전쟁 게임.




 5  다크어벤저3

글로벌 3500만이 다운로드 받은 게임으로 시리즈 3번째. 그래픽과 콘솔 수준의 액션을 보여주는 롤플레잉 RPG 게임.




 6  클래시 로얄

귀여운 3D 만화캐릭터들이 활약하는 클래시 오브 클랜을 만든 제작사가 만든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의 인기 캐릭터들 뿐 아니라 새로운 로얄 캐릭터를 만날수 있는 즐거움을 누릴수 있다. 




 7  FIFA ONLINE 3 M by EA Sports

정말 오래된 게임이죠.. 피파 온라인 축구 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옮긴 역사깊은 게임이죠..축구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최고의 선택이 될듯.




 8  리니지2 레볼루션

전설적인 리니지 게임이죠..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자 마자 엄청난 다운로드 수를 보였었는데요. 지금은 순위에서 조금 밀려났네요.. 리니지를 즐겼던 분들이라면 모바일에서 즐길수 있는 절호의 찬스!.




 9  로드 모바일

2016년 구글 플레이 선정 올해의 게임에 선정되었던 게임으로 전세계 6천만 유저가 다운받았던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과 흡사한 게임이죠.. 마법의 대륙에서 몬스터와 강력한 적들을 물리치는 롤플레잉 게임.




 10  애니팡 3 for kakao

말이 필요없는 게임이겠죠.. 카카오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게임이죠.. 테트리스의 한국형 모바일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