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린이.유아

강아지 좋아하는 아이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좋은 강아지 인형 5선

어린이날이 다가오면 애들에게 뭘 해줄까? 뭘 선물해줄까? 고민되죠..해마다 하는 고민인데도 매해마다 같은 비슷한 선물을 하는 것도 그렇고.. 만약 강아지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가볍게 즐거움을 줄수 있는 강아지 인형도 좋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그래서 강아지 인형중에서 요즘 많이들 찾고 또 인기있는 강아지 인형 순위 베스트 5를 뽑아봤습니다. 쿠팡에서 판매실적, 인지도, 충실도 등을 고려해서 뽑은 순위라 뭐 매번 조금씩은 바뀌는거 같더라구요..

 

 

  리얼펫 장난꾸러기 메롱 크림 작동 동물인형

이 인형은 아주 재미난 강아지 인형이에요. 혀를 내밀고 핥는 동작이 있어 마치 강아지 같기도 하고, 모양도 진짞 강아지 크기만한게 통통하니..참 귀엽더라구요.. 상품 보러가기

  코코

요 녀석은 영상이 올라온게 없어서 좀 아쉽네요... 목줄에 버튼이 있어서 앞쪽 버튼을 누르면 산책모드, 뒤쪽 버튼을 누르면 꼬리를 흔들면서 짖는 모두가 있고, 밥그릇, 뼈다귀, 젖병까지 구성품으로 들어있어서 강아지 키우기전에 아이들 사전 교육용으로도 좋을듯 합니다. 상품 보러가기..

  핑크 유니콘부

예는 건전지로 움직이는 인형은 아니고 일반 인형인데 특히나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입니다. 촉감이 보들보들한데다 옷도 핑크색으로 이쁘고 유니콘 달린 강아지인데,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높이가 12cm로 작은 사이즈에 속해서 여자아이들이 품안에 품고 다니기 딱 좋은 크기라 아주 좋아한다는 반응들이 많네요..상품 보러가기..

  모찌 허스키 쿠션 인형

 

모찌떡 처럼 볼이 말랑말랑하니 쭉쭉 늘어나서 정말 귀여워요..사이즈가 25, 35, 50cm 이렇게 3가지로 허스키 강아지 모양인데 정말 귀엽네요..침대에 딱 어울리는 애착인형인듯.. 상품 보러가기

 

인형은 아이들 선물로 참 무난한 선택인데요, 요즘 중국산이 워낙 많아서 피부에 직접 닿는 종류라면 될수 있으면 중국산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상품 둘러보기의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