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린이.유아

미국 게이머가 뽑은 가장 핫한 파이널판타지 여자 캐릭터 베스트 5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게임으로 80년대와 90년대를 주도한 닌텐도의 게임중에 매 시리즈를 배출하며 지금도 지속되고 있는 베스트 게임이라고 한다면 아마 파이널 판타지일겁니다.  


파이널 판타지는 1987년부터 제작된 게임시리즈로 1996년에 미국 게임쇼인 E3에서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가 선보이면서 미국인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는데, 미국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X박스 시리즈와 더불어 비디오 게임의 양대 산맥을 이룬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중 파이널 판타지는 시리즈 15까지 나온상태. 


게임의 인기는 물론이거니와 무엇보다 게임과 함께 소개되는 3D애니메이션 영상이 게이머들의 혼을 쏙 빼 놓았다고 할 수 있는 파이널 판타지 중에서 미국인들이 꼽은 최고 핫한 여자 캐릭터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미국 게이머들이 뽑은 최고의 파이널 판타지 여자 캐릭터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우나 Yuna 

미국에서의 파이널 판타지는 일본 버전과는 달리 미국에 맞게 수정되어 배포되었다고 하는데요 유우나는 파이널 판타지 10에서 주요 캐릭터중 한 명으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루루 LuLu

파이널 판타지 10에 등장하는 흑마법사로 유우나의 가드를 해주는 캐릭터. 흑 마법사답게 검은색 드레스와 진한 화장, 진한 흑발에 서양스타일의 몸매를 가진 캐릭터로 그려지고 있어 북미 게이머들을 취향저격 한듯.



  에미나 하나하루 Emina Hanaharu

에미나는 후보생 전속 지화관인 무관 캐릭터. 동영상 속에서는 흰 셔츠만 입고 활보하거나 수영복 차림으로 이상한 소리를 내며 잠에 빠져있는 모습이 게이머들에게 인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내는가 봅니다.



  신디 메카닉 Cindy Mechanic

파이널 판타지 15에 등장하는 신디는 메카닉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매력적인 복장을 하고 있죠. 북미 게이머들이 그녀의 핫한 매력에 넋을 놓으며 메카닉임에도 너무 매력적인 모습에 오히려 불만을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티파 록하트 Tifa Rochart

파이널 판타지 7에 등장하는 티파는 파판 7에서 메인 히로인으로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도 손꼽히는 인기를 자랑하는 히로인 중 하나. 이 캐릭터를 코스프레하는 여자분들 정말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