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음악

2018 최신 외국영화 흥행 순위 톱10

2018년 10월말 현재까지 최신 외국영화 흥행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역시 외화하면 액션과 SF물이 주를 이루는게 특징이네요..올해도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순위에 올라있습니다.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는 개인적으로 쥬리기월드 폴른킹덤입니다. 공룡영화는 언제봐도 재미있네요.. 예전에 비해 외국영화. 뭐 이제는 외국영화라면 거의 미국 헐리우드 영화뿐이긴 하지만..인간미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인간미를 느끼기 보다느 그냥 볼거리와 스토리만 있어서 왠지 점점 재미가 없어지는 감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헐리우드 영화도 사랑과 영혼처럼 감성적인 영화들이 많았는데, 요즘은..영~.. 우리나라에 수입되는게 액션, SF 쪽으로만 치우쳐서 그런가요? 아니면 미국영화 전체가 이런가 모르겠습니다..


어찌됐든.. 올해 가장 흥행한 헐리우드 외국영와를 10위 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자료출처: 영화진흥위원회)



 1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관객수 1121만명 가량입니다. 역대 최강이라 일컫는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을 건 인피니티 스톤을 둘러싼 어벤저스의 한판 승부가 펼쳐진 어벤져스 시리즈.


 2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관객수 658만명이 조금 넘게 봤습니다. 탐크루즈는 늙지도 않나봐요. 60이 가까워지는 나이에도 여전한 액션물을 보여주고 있네요..


 3  쥬라기월드: 폴른킹덤

관객수 566만. 개인적으로 공룡이 나오는 영화를 좋아하다보니 올해 제일 기대했던 영화입니다. 화산이 터지는 섬에서의 이야기가 펼쳐졌죠..


 4  앤트맨과 와스프

관객수 544만. 앤트맨의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와 양자영역까지 들어갈수 있는 기술을 훔쳐 달아난 고스트를 쫓는 이야기..


 5  블랙팬서

관객수 540만 가량.. 어벤져스 인물드로 도배가 되는 듯한 느낌은 왠지..영화시장이 이렇게 쳐발라지면 안되는되 말이죠...사실 이 만화를 기반으로 한 시리즈는 개인적으로는 참 유치하다 생각되지만 이게 현실의 흐름이니..참 영화 수준 낮이지는거 같습니다.



 6  데드풀2

관객수 378만명. 웃기는 히어로, 히어로계의 이단아? B급 히어로? 등등..암튼 지금까지 히어로와는 다른 이상한 히어로 데드풀의 두번째 이야기..



 7  베놈

관객 375만명이 봤습니다. 진실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기자인 주인공이 거대기업의 뒤를 캐기위해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생물체의 기습공격을 받게 되는데..


 8  코코

관객수 351만명. 뮤지션을 꿈꾸던 소년 주인공이 전설적인 가수의 기타에 손을 댔다가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되는 내용을 다룬 애니메이션..


 9  인크레더블 2

관객수 303만명. 미국 애니메이션 영화. 유명해진 맘 대신 집안일을 하게된 아빠 밥이 가족앞에 나타난 악당을 무찌르는 가족 이야기? 


 10  서치

관객수 294만명. 한국 재미교포인 존 조가 주연을 맡은 영화죠..존 조는 스타트랙 시리즈에서 술루역을 맡으며 비중있는 배역을 맡다가 이번에 주연으로 나선 영화입니다. 올해 흥행 톱10에 올라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