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음식

동남아 관광객이 추천하는 제주도 여행 추천 장소 5곳


제주도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뭘까? 수학 여행? 신혼여행? 한국인에게도 다소는 이국적인 아름다움과 여유가 있는 제주도. 외국인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제주도를 다녀간 동남아 관광객이 해외 여행 사이트에 올린 제주도 여행 추천 장소 13곳을 뽑아봤습니다. 싱가포르에는 센토사, 태국에는 푸켓, 인도네시아에는 발리가 있다면 한국에는 그림같은 제주도가 있가라고 시작되는 소개글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장소를 소개하고 있네요..


 1  한라산

제주도 중심에 위치한 한라 산 (Hallasan)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으로 등록 된 휴화산으로 높은 고도에도 불구하고, 등반은 매우 쉽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 안에 정상에 올라갔다 내려올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정상에서 제주의 숨막히는 경치뿐만 아니라 커다란 아름다운 분화구를 볼 수 있다고 감상을 써 놓았습니다.

정상까지 하이킹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한라산에는 10 킬로미터도 채 안되는 일곱 개의 아름다운 산책로가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약 6,000 종의 식물과 동물이있어 자연 애호가라면 꼭 방문해봐야 할 곳. 바람이 아주 강할 수 있으므로 따뜻하게 옷을 입고 날씰르 확인하라고 합니다.


 2  데디베어 박물관

제주도에 이런 곳이 있었나요? 저도 이분 글을 보면서 처음알게 된 장소입니다. 테디 베어 애호가, 여기 미쳐! 라고 소개를 시작. 제주 테디 베어 박물관 (Jeju Teddy Bear Museum)은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 중 하나로, 전 세계 수천 개의 곰 인형을 전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곰 중 일부는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모나리자와 같은 유명한 작품의 곰 버전도 볼 수 있다고 추천하고 있네요. 여성분이라 역시 여성적 감성이 베어있는 추천지입니다.


 3  러브랜드 Love Land

18 세 이상의 사람들에게만 개방되는 러브 랜드는 섹슈얼리티와 에로티시즘에 중점을 둔 공원. 다양한 옷감과 성별로 140 개의 남녀 조각상이 공원을 덮고 있으며, 모두 홍익 대학교 학생들의 작품이라고 하는군요. Loveland에서 찾을 수있는 조각에는 큰 남근상, 석순화 등의 전시품이 있습니다. 


많은 신혼 여행자들이 여기에 와서 추억을 남겨 두는 곳으로 공항에서 10 분 거리에 인접 해 있습니다.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러브 랜드를 마지막으로 들렸다가 제주를 떠나보라고 적어놓았습니다.


 4  천지연 폭포

제주도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천국으로 재미있는 암석과 원시 해변, 아름다운 폭포를 자랑합니다. 천제연 폭포는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아열대 지방이랄수 있는 제주도 천지연 폭포 주변에는 많은 동식물이 존재하는데 희귀하고 독창적인 갈대류와 고사리도 찾을 수 있어 진정한 식물 학자의 천국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칠선녀 축제가 있는 5월에 천제연 폭포를 방문한다면 실제로 폭포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에 수영복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말라고 하네요.


 5  선임교

천제연 폭포 입구에 있는 아치 교량. 밤 하늘에서 내려 오는 전설적인 7명의 선녀를 상징하는 다리로 실제로 5월의 칠선녀 축제는 선녀의 출현을 축하하는 것으로 관광객들은 폭포에서 목욕할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네요. 

이밖에 제주도 여행 추천 장소로 제주 민속 박물관, 성산 일출봉, 정방폭포, 만장굴, 중문 해변, 제주 워터월드, 주상절리 해변 절벽 등을 소개 하고 있는데 역시 한국사람들이 자주 찾는 제주도 여행지와 크게 다르진 않지만 여행지에서 느끼는 느낌은 조금은 다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