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린이.유아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랭킹 순위 50


미국 Riot Games 에서 개발한 리그오브레전드가 PC방 트릭스 통계에 따르면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순위 1위에 올라있습니다. 그 다음이 배틀 그라운드, 오버워치, 피파온라인3,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3, 메이플 스토리, 블레이드&소울의 순입니다.


스타크래프트나 서든어택, 피파온라인, 메이플 스토리 등은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들이네요.. 버전업을 하고 있지만 10년이상 10위권내에 들어간다는건 국민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현재 한국 서버 래더에서 리그오브레전드 랭킹은 어떻게 될까? 소속이 있는 프로선수들이 의외로 톱 랭킹에서 그리 많지 않은데요, 외국 게이머들이 말하길 한국에는 프로선수들도 이기는 수많은 아마추어 선수들이 있는 막강한 게임국가 라고 다들 혀를 내두른다고 하네요.


일단 어떤 게임이든 한국 게이머들이 손을 대면 도저히 이길수 없는 넘사벽수준이라고 하니 무슨 조화일까요? 한국인들 왜이렇게 게임을 잘하지? ^^.. 리그오브 레전드 랭킹을 알아봤습니다. 자료는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통계입니다.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을 위한 필수 어플 '모비'(Android 지원)
여기저기 흩어진 사전등록을 모비 하나로! 모바일 게임은 물론 온라인 PC 게임의 쿠폰까지, 다양한 히트 게임들의 레어 아이템은 모비 게임 쿠폰으로! 이제 모비 하나로 세상의 모든 히트 쿠폰을 만나보세요. 모비는 여러분들의 게임 라이프에 레어템을 더해드립니다. [모비 서비스 안내] 1. 회원가입도 원터치 - 구글 · 페이스북 · 네이버 · 카카오톡 계정으로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 2. 사전예약, 사전등록 참여도 원터치 - 게임 정보(출시일 · 게임 영상 · 스크린샷 · 게임 소개 등)도 확인하고, 간편하게 사전등록 참여 완료 3. 게임 쿠폰 발급도 원터치 -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 게임의 레어 쿠폰이 매일매일 추가되어 100% 공짜 · 무료 지급 4. 쿠폰 나눔 커뮤니티 - 필요한 쿠폰을 구하고, 필요하지 않은 쿠폰은 나눔하는 커뮤니티 기능 탑재 모비는 매일매일 새로운 쿠폰이 추가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