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린이.유아

해외 게임사이트에서 선정한 베스트 2017 컴퓨터 게임 10가지

해외 피씨 게이머라는 게임사이트에서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컴퓨터 게임 1가지입니다. 2017년 발표된 리뷰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을 위한 필수 어플 '모비'(Android 지원)
여기저기 흩어진 사전등록을 모비 하나로! 모바일 게임은 물론 온라인 PC 게임의 쿠폰까지, 다양한 히트 게임들의 레어 아이템은 모비 게임 쿠폰으로! 이제 모비 하나로 세상의 모든 히트 쿠폰을 만나보세요. 모비는 여러분들의 게임 라이프에 레어템을 더해드립니다. [모비 서비스 안내] 1. 회원가입도 원터치 - 구글 · 페이스북 · 네이버 · 카카오톡 계정으로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 2. 사전예약, 사전등록 참여도 원터치 - 게임 정보(출시일 · 게임 영상 · 스크린샷 · 게임 소개 등)도 확인하고, 간편하게 사전등록 참여 완료 3. 게임 쿠폰 발급도 원터치 -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 게임의 레어 쿠폰이 매일매일 추가되어 100% 공짜 · 무료 지급 4. 쿠폰 나눔 커뮤니티 - 필요한 쿠폰을 구하고, 필요하지 않은 쿠폰은 나눔하는 커뮤니티 기능 탑재 모비는 매일매일 새로운 쿠폰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라이징 스톰 2 베트남 Rising Storm 2: Vietnam


베트남 전쟁을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위치추적,수류탄 전장정보를 주고받는 형태로 팀워크가 중요한 FPS 게임. 올해 5월 3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하드코어 게임으로 유명한 라이징 스톰의 후속작으로 베트남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게임.정글 특유의 박진감이 살아있어 FPS 게임을 좋아한다면 추천.


  뱅퀴시 Vanquish


SEGA에서 만든 액션 게임인 PS3용 게임을 PC판으로 올해 5월 25일 출시한 게임. 뱅퀴시는 바이오하자드를 만든 '미카미 신지' 가 플레티넘 게임즈로 옳기면서 개발했던 게임으로 화려한 연출과 플레이가 좋은 평을 받는 게임이죠.


  플린트훅 Flinthook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옛날 오락실에서 많이 하던 게임으로 향수를 자극하는 게임. 아무 생각없이 킬링타임용으로는 그만이죠.


  프레이 PREY


가꺄운 미래 우주정거장에서 우주 생명체 타이폰의 피실험자가된 주인공. 실험도중 타이폰들이 모든 우주인을 죽이면서 사투를 그린 게임, 마치 라이프라는 영화내용같기도 합니다.


  왓 리메인즈 오브 이데스 핀치 What Remains of Edith Finch


어드벤쳐 게임으로 한국어 자막이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제목처럼 에디스 핀치가 되어 거대한 핀치 가택을 탐사하고, 왜 그녀만 살아남았는지를 알아내야 하는 게임


  스캐너 솜브레 Scanner Sombre

함께할 때 더 즐거운 초대형 MMORPG '테라M 사전예약'(Android 지원, iOS 지원)
이젠 모바일로 즐기는 '테라M' 사전예약 [글로벌 2500만 유저가 즐긴 초대형 MMORPG] - 엘린 · 포포리 · 케스타닉 · 아만 - 당신의 기억 속 테라가 모바일로 돌아왔다. [모바일 최초의 역할 분담 파티 확립] - 탱커 없는 RPG는 가라, 힐러 없는 RPG는 가라. - 아직도 닥사만을 위한 파티를 하는가. - 이제 탱딜힐이 공존하는 진짜 MMORPG를 느껴라! [원작 감성의 계승과 발전] - 원작을 계승한 다양한 오픈필드와 개성 만점의 캐릭터 - 논타케팅 조작과 연계기를 통한 액션감의 극대화 - 모바일 최적화 환경으로 구현한 테라M을 언제 어디서나 경험하라! [MMORPG의 꽃 커뮤니티] - 옹기종기 모여 수다 떨고 춤을 추던 그 시절을 기억하는가! - 다양한 코스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자랑하라!

어두운 동굴을 탐사하는 게임으로 빛 없는 상태에서 스캐너로만 탐사하기 때문에 게임 화면은 마치 메트릭스의 디지털 화면같은 느낌


  아웃라스트 2 Outlast 2


무지막지한 공포를 선사해주는 공포게임, 미국 애리조나의 외딴 곳을 배경으로 실종당한 아내를 찾는 내용의 게임. 


  더 섹시 브루테일 The Sexy Brutale


중세 유럽풍의 넓은 저택을 배경으로 토요일 하루 동안 벌어진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게임으로 시간을 되돌리는 게임. 제목과는 다르게 3D 형태의 귀여운? 게임캐릭터가 특징.  


  스텔라리스 유토피아 Stellaris Utopia


우주전략게임으로 얼마전 상영되었던 발레리안 천개의 행성과 비슷한 스타일의 게임.  


  더 시그널 프롬 톨바 The Signal From Tölva


공상과학 소설속의 로봇의 전투를 배경으로 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