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린이.유아

온라인 게임 순위 톱10. 2017년 10월 현재.

2017년 10월 온라인게임 순위는 압도적인 사용량의 리그오브레전드가 1위 그리고 그 뒤를 이어 배틀그라운드가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초기 출시와 함께 이슈를 불러모았던 오버워치는 1,2위와의 격차가 꽤 많이 벌어지며 3위로 밀려났고, 영원한 축구게임의 명작 피파온라인은 시리즈3번째도 여전한 인기를 누리며 상위권을 지키고 있네요. FPS 게임의 대표작이었던 서든어택은 출시된지 꽤 오래지났지만 여전히 5위권에 머무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


영원히 대한민국 게임머가 사랑할 것만 같은 게임 스타크래프트는 리마스터 버전의 출시와 더불어 무료화가 되면서 게임 점유율이 상승. 게임출시 20년이 다 되어감에도 불구하고 10위권에 머물며 영원한 명작 게임임을 입증해 주고 있는듯. 


 1  리그 오브 레전드


5년전에 출시된 게임이면서도 여전히 1위를 지키는 위엄을 보이고 있다.


 2  배틀그라운드


패키지게임이지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현재 2위까지 쳐 올린 저력있는 게임. 영원한 FPS의 1위였던 서든어택을 밀어내며 2위를 차지. 


 3  오버워치


역시 블리자드 작품. 서비스를 게시한지  1년하고 4개월, 기존 블리자드의 대표작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와는 다르게 실제 국가들을 기반으로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해 리얼함을 살린 게임.


 4  피파온라인3


요즘 피파랭킹이 확~ 떨어진 한국팀. 정말 걱정되는 모습이죠. 영원한 축구 게임의 명작 피파온라인. 도대체 몇년 된 게임인가요? 대단합니다.


 5  서든어택


넥슨에서 만든 온라인 슈팅 게임. 한때 국내 및 전세계를 주름잡는 FPS게임이었지만 현재는 리그오브레전드와 배틀그라운드,오버워치에 밀려 5위까지 밀렸네요. 


 6  스타크래프트

함께할 때 더 즐거운 초대형 MMORPG '테라M 사전예약'(Android 지원, iOS 지원)
이젠 모바일로 즐기는 '테라M' 사전예약 [글로벌 2500만 유저가 즐긴 초대형 MMORPG] - 엘린 · 포포리 · 케스타닉 · 아만 - 당신의 기억 속 테라가 모바일로 돌아왔다. [모바일 최초의 역할 분담 파티 확립] - 탱커 없는 RPG는 가라, 힐러 없는 RPG는 가라. - 아직도 닥사만을 위한 파티를 하는가. - 이제 탱딜힐이 공존하는 진짜 MMORPG를 느껴라! [원작 감성의 계승과 발전] - 원작을 계승한 다양한 오픈필드와 개성 만점의 캐릭터 - 논타케팅 조작과 연계기를 통한 액션감의 극대화 - 모바일 최적화 환경으로 구현한 테라M을 언제 어디서나 경험하라! [MMORPG의 꽃 커뮤니티] - 옹기종기 모여 수다 떨고 춤을 추던 그 시절을 기억하는가! - 다양한 코스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자랑하라!


리마스터 버전 출시와 무료화로 사요자가 다시 증가. 6위까지 치고 올라왔습니다.


 7  던전앤파이터


재미있는 RGP 게임의 대명사였던 던전앤파이터. MMORGP 게임과 액션게임을 조합해 만들어진 퓨전형 게임이죠. 오락실 아케이드 같이 단순함이 최대의 장점.


 8  메이플 스토리


넥슨의 인기   MMORPG 온라인 게임. 3D형태의 캐릭터의 모험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나이 어린 연령층의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대단했죠.


 9  블레이드 & 소울


동양적인 검술을 기반으로 제작한 엔씨소프트의 게임. 고전과 현대를 뒤섞어 놓은 퓨전 판타지 스타일의 캐릭터들이 매력적. 


 10  리니지


엔씨소프트의 명작 게임. 리니지 폐인을 만들정도로 중독성 강한 게임으로 온라인 머니를 현금화 할 수 있는 점 때문에 상당히 많은 전문 게이머들을 탄생시키기도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