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아시아에선 쯔위가 1위? 2017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순위 톱10

TC캔들러는 매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순위 100을 발표해오고 있는데요, 세계의 스타들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017년에는 어떤 순위변화가 있었을까요?


지난해에는 우리나라에서 나나가 3위, 쯔위가 8위에 올랐었습니다.(▷2016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순위 톱10) 사실 미인 순위란 것이 이 보는 사람의 눈에 따라 다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그냥 흥미로만 봐 주세요.~


어느덧 한국의 연예인들이 세계순위에..그것도 10위 권안에 여러명이 들어간다는 예기는 그만큼 한국의 파워가 강해졌다는 것이고, 세계인이 한국인을 보는 시야도 후진국인 아닌 선진국이란 것을 반영한다고 할수 있지 않을까 싶어 기분은 좋아지니까요..

올해는 작년에 8위에 올랐던 대만 출신의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가 3위에 오르며 대만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대만네티즌들이 난리가 났다네요.^^. 대만 사람이긴 하지만 한국의 걸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지도가 크게 작용하지 않았을까? 하는 자부심이 듭니다. 


애프터스쿨의 나나는 정말 대단하기도 한데요, 2년연속 1위에 올랐다가 작년에는 3위, 올해는 5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가히 여신급으로 분류되고 있는거 아닌가요? 암튼 기분좋네요.


이외에 블랙핑크의 멤버로 태국출신의 리사가 15위, 같은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18위, 트와이스의 사나가 21위, 레드벨벳 슬기가 23위,배우 이성경이 32위, 소녀시대의 태연이 40위, 배우 수지가 51위,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55위에 올라 한국 여자 스타들 상당수가 순위에 올랐습니다. 


 1  리사 소베라노 Liza Soberano

필리핀계 미국인으로 여배우이자 모델입니다. 작년에는 2위였다가 2017년에는 1위에 올랐습니다.



 2  티렌느 레나로즈 블롱도 Thylane Lena Rose Blondeau

2001년 출생으로 올해나이 18세가 되었습니다. 프랑스 출생의 모델로 잡지 보그의 표지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4세부터 모델활동을 해서 다양한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프랑스 여성 특유의 분위기 있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쯔위 Chou Tzu-yu

1999년생으로 한국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대만출신의 가수. 한국에서 쯔위 모르는 사람 없을 정도로 여신급 미모를 가지고 있죠. 한때 대만 국기 문제로 중국과 대만, 한국 사이에 커다란 외교적 이슈를 불러 일으키며 국제적으로 영향력있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대만에서는 현재 쯔위의 순위 소식에 아시아에서는 미인 1위 자리에 올랐다며 경사난 분위기라는 군요..^^..



 4  사라 가돈 Sarah Gadon

87년생 캐나다 출신의 영화배우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에서 조연으로 출연,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에서는 드랴큘라 백작의 부인 미레나 역을 맡기도 했었습니다. 



 5  나나(임진아) 

우리나라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벌써 이 사이트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4번이나 10위권에 오르는 위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위 2번, 3위 1번, 그리고 2017년에 5위. 우리나라 여자 스타중에 이 정도로 오랜동안 미인순위 10위권에 오른 여성은 아마 나나가 처음이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 대단한 미인의 반열에 올라버렸습니다.



 6  조단 던 Jourdan Dunn

1990년 영국 출생으로 흑인 모델. 작년에 1위에 오른데 이어 이번에 6위에 머무르고 있스빈다. 183cm라는 장신으로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7  애드레이드 케인 Adelaide Kane

1990년생의 호주 출신의 영화배우. 국내에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많은 영화에 출연한 배우. 주요작품으로는 레인 시즌2, 블러드 펀치, 데블핸드 등이 있습니다. 



 8  쥐징이 Ju Jingyi

94년생 중국 아이돌 가수. 4천년에 하나 나올까 말까 한 미녀라고 중국에서는 떠들썩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벼려명도 4천년돌.



 9  골쉬프테 파라하니 Golshifteh Farahani

83년생 이란의 영화배우. 2016년에는 아름다운 얼굴 4위였다가 올해 9위로 밀렸습니다. 이란 테헤란 출신으로 14세 무렵에 영화에 데뷔. 현재는 배우 및 가수로 활동중.



 10  카밀라 벨 Camilla Belle

86년 미국 출생의 영화배우로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 중 하나기도 합니다. 특히 영화 10000BC 의 에블린역에서 보여준 그녀의 모습은 와우~ 마치 여신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