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음식

미국인이 추천하는 볼만한 뉴욕 야경 베스트 5

세계 도시들 중에 뉴욕만큼 방문해보고 싶은 도시가 또 없습니다. 세계의 중심 도시라 해도 과언이 아닌 뉴욕~ 여행을 가면 환상이란걸 가지게 되는데, 뉴욕의 환상적인 풍경은 뭘까? 도시의 밤은 아름답다~ 역시 야경 아니겠어요? 그래서 뉴욕 야경이 아름다운곳 5곳이 소개된 해외 사이트가 있어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직 뉴욕을 방문해보지 못했지만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뉴욕의 모습은 참 다양한데요. 크리스마스에 때면 단골영화로 틀어주는 다이하드에서는 거대한 도시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영화에서는 패션의 도시로 또 어떤 로맨틱 영화에서는 도시속의 로맨스가 있는 도시로 그려지기도 하죠.


그럼 뉴욕 야경 중에서 베스트로 꼽히는 5곳을 알아볼까요?


 1  록펠러센터 전망대 Top of the Rock Observation Deck

30 Rockefeller Plz (btwn 5th & 6th Ave), New York, NY. 록펠러 센터 건물에 있는 전망대로 맨하탄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뉴욕 야경 명소중 명소로 추천하고 있네요. 록펠러 센터 건물자체도 유명한데요. 이 건물의 역사와 전시회도 있어 꼭 한번 볼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티켓을 온라인으로 미리 주문하면 줄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가장 멋진 순간은 일몰 직전이라고 하니 일몰 시간 조금 전에 도착하면 최고의 순간을 즐길수 있을듯. 


 2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Empire State Building

350 5th Ave (btwn 33rd & 34th St), New York, NY. 정말 유명한 건물이죠. 뉴욕의 상징. 영화 킹콩에서 킹콩이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꼭대기에서 뉴욕의 야경을 바라보는 장면은 정말 멋졌습니다. 86층의 전망이 멋진데 줄을 길게 설수도 있다는 충고도 있습니다.


 3  프레스 라운지 The Press Lounge

653 11th Ave (btwn W 47th & W 48th St), New York, NY. 늦은밤에 들릴것을 추천하고 있네요. 고상한 라운지에서 시원한 음료수를 한잔 할 수 있는 옥상의 멋진 전망이 일품이라고 추천 댓글들이 달려있습니다. 


 4  브루클린 다리 Brooklyn Bridge

Brooklyn Bridge, New York, NY. 영화 소재로도 소개되어 유명한 뉴욕의 명물, 어스름 해가저가는 일몰 직전, 특히 초여름에 브루클린에서 맨하탄 방향으로 다리를 걸어서 건너보라고 합니다. 멋진 뉴욕의 야경을 즐길수 있다네요. 아름다운 도시 야경과 호수, 그리고 뉴욕의 마천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5  브루클린 다리 공원 Brooklyn Bridge Park 

Main St (Plymouth St), Brooklyn, NY. 브루클린이 유명하긴 한가 봅니다. 순위에 2번이나 등장하는군요. 맨하튼의 화려한 일몰과 뉴욕의 야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브루클린 다리의 멋진 광경을 볼 수 있고, 무료 영화도 상영, 주말에 피크닉을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라고 하는군요. 뉴욕 야경의 스카이라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