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음악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KPOP 스타 순위


올해 빌보드 소셜 부문 아티스트 부문은 방탄 소년단이 수상했었죠. 해외 ARMY팬들의 적극적인 팬덤으로 저스티비버나 아리아나그란데와 같은 쟁쟁한 미국 팝 스타들을 제치고 이룬 쾌거라 세계적인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이런 팬들과의 소통이 스타들에게 아주 중요한 것이 되고 있는데요.. KPOP 스타 중에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를 가진 연예인은 누굴까요? 

일상생활이나 활동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소통하는 인스타그램은 특히나 사진에 특화되 있어, 직관적이면서도 쉬워 점점더 인기를 끌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럼 순위를 알아볼까요?


팔로워가 계속 변하고 있어서 순위가 틀릴수도 있음을 감안해주세요~


 1  빅뱅 지드래곤 xxxibgdrgn


<사진출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1억 4800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지드래곤은 왠만한 미국 팝스타 못지 않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팬덤과 더불어 미국 헐리웃 스타들에게도 인지도가 상당히 높죠.. 개와 한가로이 산책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참 멋있어 보이네요..


 2  엑소 찬열 real__pcy


<사진출처: 찬열 인스타그램>


1억 19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EXO의 찬열이 2위. EXO 중국 멤버들의 이탈 이후 엑소활동이 예전만 못한 듯 해서 안타깝네요. 해외팬들도 상당해서 인스타그램에 남긴 댓글에는 아랍어까지~..역시 글로벌 KPOP입니다.


 3  엑소 세훈 oohsehun


<사진출처: 세훈 인스타그램>


팔로워 1억 8백만명. 역시 엑소의 인기는 대단하네요.. 요즘은 시리아 어린이 돕기 운동도 하고 있는데요.. 역시 댓글에는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 아랍어까지 다양한 팬들의 글들이 가득합니다. 이거 무슨 뜻인지 누가 해석해 줄까요?


 4  소녀시대 태연 taeyeon_ss


<사진출처: 태연 인스타그램>


팔로워 1억 3백만명. 역시 탱구의 인기는 아직 죽지 않았어~ 소녀시대가 여자 아이돌 역사상 최장인 10년의 활동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아직도 인기는 여전하네요.. 식사하고 있는 곳은 어디?


 5  엑소 백현 baekhyunee_exo


<사진출처: 백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억 6백만명. 10위 권에 엑소 멤버가 4명이나 되네요.. 활동이 요즘 좀 뜸한데도 불구하고 인기만큼은 여전하군요. 인터넷에 떠도는 예기들을 너무 믿지 말자는 최근 메시지를 올렸는데.. 무얼 말하는 걸까요?


 6  빅뱅 탑 choi_seung_hyun_tttop


<사진출처: TOP 인스타그램>


팔로워 8천2백만명. 멋진 탑입니다. 요즘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텐데요..살다보면 힘든시기도 있고, 아플때도 있으니까 이 시기를 잘 지나서 다시 밝은 모습으로 팬들앞에 섰으면 좋겠습니다. 


 7  빅뱅 태양 __youngbae__


<사진출처: 태양 인스타그램>


팔로워 7천8백만명. 얼마전 판타스틱 듀오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요 최근에는 미국 투어 소식을 올려놓았습니다. 영어라서 조금 아쉽지만 역시 글로벌화하고 있는 KPOP의 위상을 잘 보여주고 있는듯..


 8  엑소 레이 zyxzjs


<사진출처: 레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7천1백만명. 엑소의 중국멤버인 레이는 요즘 영화촬영 등으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중국어 하시는분~ 포스터 글 무슨 뜻인가요?


 9  빅뱅 승리 seungriseyo


<사진출처: 승리 인스타그램>


팔로워 6천6백만명. 빅뱅도 순위권에 네명이나 오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해 주고 있습니다. 승리는 일본에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죠. 일본어로 너스레 떠는 모습이 참 사랑스럽죠..


 10  소녀시대 제시카 jessica.syj


<사진출처: 제시카 인스타그램>


팔로워 6천5백만명.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10위에 올랐습니다. 의류사업을 시작한 제시카를 TV에서는 보기 어려운데요..이렇게 인스타그램으로나마 소식을 알수 잇어서 좋네요.. 패션 사업과 관련해서 세계 여기저기를 다니며 찍은 사진이 많이 올라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