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음악

인스타그램 팔로워수가 가장 많은 해외 여자 연예인 순위


소셜미디어 중에서 인스타그램은 생긴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핸드폰 사진을 위주로 올릴수 있는 소셜미디어라서 요즘 한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헤시테그를 주제로 한 개그 프로그램이 생겨날 정도로 우리나라에선 이제 많이 친숙해 지고 있는데요. 헐리우드 스타들 중에 가장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스타는 누구일까요?


 1  셀레나 고메즈 - 1억 2700만명


인스타그램에 상당히 열성적인 팔로워를 거느린 것으로 유명한 셀레나 고메즈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병원에 입원했을때 팬과 만난 예기, 간식을 먹으며 찍어 올린 사진 등.. 일상의 사진을 올림으로써 팬들과의 소통에 많은 노력을 보이고 있네요. 고메즈는 왠지 약간 동양적 느낌도 좀 있지 않나요? 귀엽죠..



 2  테일러 스위프트 - 1억 1823만명위


POP세계 핫한 테일러 스위프트가 2위. 올해초까지만 해도 아리아나 그란데에 이어 3위에 있었는데요.. 새로운 앨범 작업과 함께 팔로워가 확 늘어났네요..



 3  아리아나 그란데 - 1억 1300만명


주로 자신의 공연 사진과 스텝들과의 작업을 찍어 올리는 그란데는 특히 흑백 위주의 사진을 많이 올리는 편인데요.. 그녀의 공연과 음악에 대해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싶네요..



 4  비욘세 - 1억 6백만명


요즘 제이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비욘새 일것 같습니다. 어느덧 팝계에서는 한발 물러날 나이가 되지 않았나 싶기도 한데요.. 포브스에 공개된 올해 한해 동안 수입을 보면 억~ 소리 나죠.. 우리 나라 돈으로 2000억이 넘는 액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5  킴 카다시안 - 1억 3백만명


모델겸 영화배우인 카다시안은 일상적인 촬영 사진을 많이 올리는데요.. 이 가문 유명하죠? 카다시안은 터질듯한 풍만한 몸매로 유명하지만.. 글쎄요! 동양인들이 보기에는 너무 과도한 힙이 아닐까요? ^^.. 엄청난 엉덩이의 소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