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음악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크리스마스 동영상 순위 톱10

바야흐로 크리스마스 시즌. 거리를 지날때마다 어디선가 흘러나오는 크리스마스 캐롤송과 땡그렁 땡그렁 구세군의 종소리가 길거리에 울려퍼지는 계절입니다.


집에서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트리도 꾸며보고, 또 교회다니는 분들이라면 크리스마스 이브에 집집마다 돌던 새벽송도 추억에 남을 좋은 경험이지요. 사랑하는 사람과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받으며 사랑을 확인하기 좋은 그런 시기이기도 합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다들 무엇을 떠올릴까? 유튜브에서 크리스마스에 가장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영상은 뭘까? 유튜브에서 발표한 크리스마스 관련 유튜브 영상 조회 순위 톱10입니다. 


 1  저스틴 비버 - Mistletoe


저스핀 비버의 달달한 목소리와 함께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너와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있고 싶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장 잘 살린 노래. 아마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노래인가 봅니다. 


 2  머라이어캐리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크리스마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캐롤송, 그중에서도 머라이어 캐리의 캐롤송은 정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크리스마스의 사랑을 느끼게해주는 Oh Holy Night을 좀더 좋아하는데요, 좀더 경쾌하고 신나는 이곡이 전세계인이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영상 2위에 올랐네요.. 


 3  Wham - Last Christmas


1990년대 유명한 팝가수 웸의 라스트크리스마스가 아직도 이렇게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마스 송이네요. 이제는 고전이 된듯 합니다. 7080분들에겐 아련한 추억으로 떠오를 그룹.


 4  저스틴비버 & 머라이어캐리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머라이어 캐리와 저스틴비버가 함께 부른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가 4위. 동일한 곡이 2곡이나 순위에 들어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서양사람들에게는 역시 머라이어 캐리의 캐롤송이 인상적인듯..


 5  펜타토닉스 -  Little Drummer Boy


Pentatonix의 북치는 소년이 5위에 올랐습니다. 아카펠라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성탄절의 고요하고 성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려줘서 일까요? 세계인들이 많이 찾는 크리스마스 송이 되었습니다.


 6  아리아나 그란데 - Santa Tell Me


귀여운 아리아나 그란데의 크리스마스 캐롤 송이 6위에 올랐습니다. 


 7  펜타토닉스 - Carol of the Bells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의 곡이 2개나 10위에 올랐습니다. 펜타토닉스는 5인조 혼성그룹으로 올해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컨트리 듀오, 그룹 퍼포먼스 상을 탄 역략있는 그룹.


 8  샤킨 스티븐스 - Merry Christmas Everyone


Shakin' Stevens로 이름이 알려진 마이클 버렛의 노래가 8위에 올랐습니다. 1980년대 영국에서 플래티넘 판매를 올릴정도로 명성을 날린 락앤롤 가수이자 싱어송 라이터의 노래가 8위. 서양인들에겐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노래에 깊이 각인되어 있는 곡.


 9  카풀 가라오케 버전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머라이어 캐리, 아델, 레이디가가 등의 스타들과 함께 카풀을 하며 함께 듣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버전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스타들과 카풀을 하며 자동차에서 듣는 맛이 또다른 재미를 주네요. 캐롤송은 역시 머라이어 캐리인가요?


 10  펜타토닉스 - God Rest Ye Merry Gentlemen


또다시 펜타토닉스. 10위권에 3곡이 올리는 저력을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