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음악

2016년 세계에서 출연료를 가장 많이 받은 여배우 순위 톱10

포브스에서 선정한 2016년 출연료 수익을 가장 많이 벌어들인 전세계 여배우 순위를 알아볼까요? 특이하게 아시아에서 중국 여배우와 인도여배우가 한명씩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 인구가 많은 땅덩이 큰 나라들의 배우인데요..중국의 판빙빙, 인도 볼리우드의 디피카 파두콘입니다. 


우리도 중국이나 인도만큼의 인구를 가졌다면 충분히 순위에 들어가는 배우가 있을텐데 아쉽습니다. 어서 빨리 세계시장을 안방처럼 넓혀서 이런 순위에 팍팍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10  디피카 파두콘 Deepika Padukone

한화로 약 113억. 인도 볼리우드에서 활동한는 여배우로 '바지라오 마스타니' 라는 영화가 히트 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 1986년생으로 덴마크에서 태어났는데 특이하게도 집안 사람들은 모두 베트민턴 선수, 협회 관계자등 재미있는 이력을 가진 집안. 2015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순위 3위에도 올랐다고 하네요..




 9  밀라 쿠니스 Mila Kunis

124억의 출연료 수익. 한때 데미무어와 외도로 화제가 되었던 애쉬트커쳐의 여인으로 더욱더 유명한 우크라이나 출생 여배우. 한국에는 '블랙스완' 으로 잘 알려졌고 최근영화로는 주피터 어센딩에서 얼굴을 볼 수 있었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에도 뽑힐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지금은 남편인 애쉬트커쳐와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고 있..




 8  줄리아 로버츠

출연료 수익 135억. 리처드기어와 함께 출연한 "귀여운 여인"으로 스타덤에 오른 그녀가 아직도 건재하다는 걸 보여주고 있습니다. 67년생으로 올해나이 50세. 중년의 파워네요.




 7  에이미 아담스 Amy Lou Adams

1년 수익 153억. 슈퍼맨의 여인, "맨 어브 스틸'에서 로이스 레인역을 맡았었고, 최근 국내 개봉작 중에는 '컨택트' 에서 여주인공 역을 했었죠..오스카 후보에 다섯번이나 올랐지만 그렇게 이슈를 일으키는 배우는 아니라고 해요.


 

 


 6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출연료 수익 186억. 남아프리카 공화국 출생으로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에서 퓨리오사 역을 맡았던 그녀입니다. 늘씬한 여전사로 나왔던 모습이 인상깊었었죠. 그리고 또 기억되는 영화라면 '프로메테우스'. '이온 플럭스' 등등..역시 섹시하고 멋있는 캐릭터.




 5  판빙빙 

작년 한해 192억의 출연료 수익. 중국배우가 톱10에 들어가는 군요. 역시 중국은 땅덩이가 크다보니 출연료도 왕서방이네요. 81년생으로 중국에서 가장 핫한 배우 중 하나죠..




 4  제니퍼 애니스톤

출연료 수입 237억. 프렌즈 시즌으로 국내에는 잘 알려진 그녀입니다. 국내에서는 핫하게 알려진 배우가 아니지만 미국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1위에도 선정되는 등.. 49세의 나이에도 젊음을 잘 유지하고 있는 여배우로도 유명하죠.. 브레드 피트의 전부인이기도 합니다.




 3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약 282억의 출연료를 받은 스칼렛 요한슨이군요. 역시 헐리우드의 핫한 여배우답습니다. 84년생으로 어벤저스 시리즈에서 나타샤 로마로프 역이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가 아닐까 싶네요.. 아일랜드라는 영화에서 눈에 띄었는데 우리나라 최민식씨와 함께 찍었던 영화 '루시'도 기억에 남는 영화.  




 2  멜리사 멕카시 Melissa McCarthy

총 출연료 372억. '행오버',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 '스파이' 등 코믹물에 많이 등장한 배우로 국내에는 그렇게 대중적으로 알려진 배우는 아닌 편입니다. 요즘은 살이 많이 쪄서 한뚱뚱 한다는..



 

 1  제니퍼 로렌스 

520억 의 출연료 수익을 올렸습니다. '헝거게임'의 켓니스 에버딘으로 출연한 제니퍼 로렌스는 2015년 작년에도 수익 1위 였는데요, 2년 연속 수입 1위를 차지했군요. '엑스맨:아포칼립스' 에서는 미스틱을 맡기도 했지요..뭐니뭐니 해도 역시 그녀의 대표작은 헝거게임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