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국인이 추천하는 서울 야경을 즐길수 있는 호텔 베스트 4

세계 도시들의 야경은 젊은 청춘남년들에게는 아름다운 사라의 추억과 잊지못할 기억을 선사하죠. 요즘 외국인들에게는 서울도 그런 도시중 하나가 되어 가고 있는듯 합니다.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릴때 드라마의 한장면이었던 천송이 아파트 발코니에서 바라본 서울의 야경은 정말 환상적으로 느껴졌다는군요. 그래서 김수현씨가 사는 아파트, 전지현씨가 사는 아파트와 같이 국내 연예인이 사는 아파트 옆집을 구입하려는 중국 부호들이 한때 유행이었다고도 하죠.


외국인들이 서울을 방문해서 야경이 가장 아름다운 호텔로 꼽은 해외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봅니다. 개인의 취향마다 다르므로 순위는 다 다르겠지만 외국 여행 사이트에 소개되어 서울을 방문했던 관광객들의 댓슬 호응도를 기준으로 서울 야경 호텔 베스트 5를 뽑아놓았네요. 그럼 한번 볼까요?


 1  그랜드 하야트 호텔

용산구 소월로 322.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야트 호텔이 서울 야경을 즐길수 있는 호텔로 뽑혔습니다. 아름다운 전망을 갖춘 멋진 호텔, 화려한 수영장과 고급바, 서울의 경치는 환상적이라는 댓글이 올라와 있네요..


 2  콘래드 서울 호텔 Conrad Seoul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한강 전망이 있는 층으로 객실 예약을 할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가히 환상적이며 호텔 라운지에서의 저녁 칵테일은 최고라고 하네요. 화려한 객실과 한강의 완벽한 전망을 갖춘 호텔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3  쉐라튼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Sheraton Seoul D-Cube City Hotel 

구로구 경인로 662. 특히 직원들에 대한 칭찬 댓글이 많습니다. 도시 전망이 뛰어나고 쇼핑몰과 지하철로 연결된 편리성이 좋다고 하네요. 현대적인 도시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추천 되고 있습니다.


 4  비스타 워커힐 호텔 Vista Walkerhill Hotel 

워커힐로 177. 아름다운 서울 한강의 야경을 볼 수 있는 호텔. 멋진 객실과 터키식 공중 목욕탕에 대한 인상이 깊었다는 댓글이 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