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해외사이트에 소개된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한국화장품 10가지..


한국 드라마와 KPOP의 인기로 해외에서 한국 뷰티 제품의 인기가 점점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동남아와 중동은 물론이고, 화장품으로 유명한 프랑스에서 부터 미국 헐리우드에 이르기까지 한국의 화장품과 화장법이 유행인데요.. 화장을 했지만 마치 아침에 금방 일어난듯한 자연스러운 화장법에 매료되어 가고 있다고 하네요.


한국 화장법은 색조 화장에 맞춰져 있는 서양과는 다르게 스킨케어를 베이스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당히 자연스럽고 마치 도자기 같은 피부로 만들어줘 새로운 세계 뷰티시장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는 예기입니다.

사실 한국여성들의 피부 자체가 굉장히 좋은 것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외국인들.. 특히 유럽의 상당수 국가에서는 죽은깨나 기미, 푸석푸석한 피부가 상당히 많지요..한국사람처럼 피부가 좋은 나라가 그리 흔하진 않을것도 사실..


요즘 한국에 여행오는 친구들에게 한국가면 꼭 이거 사와 하는 제품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한 해외 뷰티 사이트에서 추천한 "당신이 앞으로 반드시 가져야할 한국화장품 베스트 10" 으로 꼽은 제품이 있어 소개해보겠습니다.


 1  스킨미소 노즈팩


SkinMiso Pore Beauty Nose Pack. 이른바 코팩입니다. 한국 제품은 굉장히 부드럽게 잡티를 빼주기 때문에 정말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마스크팩 뿐만 아니라 코팩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듯 합니다.  


 2  네오젠 녹차 크렌징


여행 진화적인 클렌저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여행하면서 가지고 다니기 좋은 기능성과 편리한 포장, 코코넛, 해바라기 씨앗, 올리브 같은 13가지의 천연 오일과 녹차 성분이 피부 각질을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PH5.5~6 정도로 여드름을 막아주고 부드럽게 건조를 막아주는 피부 친화적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네요..


 3  스킨푸드 유자수 화이트닝


30% 유자추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반점을 가려주고, 색소 침착을 막아주는 제품으로 밝은 톤의 피부를 유지해주고 콜라겐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4  클리오 아이 쉐도우


아침마다 아이쉐도우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사용자를 위해 추천하는 상품.


 5  미샤 슈퍼아쿠아 셀 달팽이 수면 마스크팩


15% 달팽이 추출물과 식물성 줄기세포가 포함되어 있어 자고 나서 아침에 씻어내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고 생기를 준다고 소개하고 있네요..

 6  네오젠 Code 9 피지 미스트


한국에서는 늘 촉촉한 이슬젖은 것 같은 피부를 유지하는 걸 중요시 하는데, 만약 기름기가 많은 지성피부라면? 여분의 기름기를 흡수해서 피부를 매트하게 유지하게 해주는 제품.


 7  OOTT 네일스티커


손톱에 네일아트를 할 시간이 없을때 바로 똑 같은 효과를 낼수 있는 제품으로 예술적 감각이 없는 사람도 금방 네일아트를 연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8  Son & Park 투웨이 립 라이너


한국에서 인기있는 이중 립 컬러제품으로 한쪽은 보습 립라이너, 다른 쪽은 무광택 립초크라고 합니다.


 9  COSRX 여드름 패치


의약품 성분을 가지고 있어 여드름에 특화된 제품으로 피부여드름과 잡티를 제거해주는 패치. 살시실산이 포함되어 있어 막힌 모공의 잡티를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10  Erborian BB 마스크


녹차가 함유된 마스크로 마치 잠에서 금방 깨어난듯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